공기층을 함유한, 공기처럼 가벼운
AIRLIKE GOOSEDOWN

에어라이크 구스다운은 솜털 90: 깃털10를 충전재로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제품.
구스 솜털은 입자가 곱고 부드러우며, 공기층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어 솜털 비중이 낮은 제품 보다 훨씬 가볍지만 더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구스 이불에 몸을 넣은 듯 부드럽고 따뜻한 공기가 몸을 감싸는 Airlike 구스다운 베스트와 아우터셔츠를 만나보세요
AIRLIKE GOOSEDOWN VEST

앤드지의 구스 다운 베스트는 부해 보이지 않고, 몸에 딱 맞게 떨어져 슬림한 ‘경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 겨울 아우터 속에서도 들뜨지 않아서 옷태가 망가지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앤드지의 에어라이크 구스 다운 베스트는 앞, 사이드, 뒷면에 서로 다른 패턴을 이어서 통짜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신체에 맞게 피팅이 되어 완벽한 핏을 완성할 수 있다. 앞면과 뒷면은 사선 퀼팅을 사용하여 충전재가 균일하게 분리되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또한 사이드 면에는 세로 퀼팅이 들어가 몸에 핏!하게 맞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또한 충전재 중량이 35g 이하로 ‘경량’ 이라는 이름에 맞게 매우 얇고 가볍지만
탁월한 보온성으로 올 겨울 단독으로, 또는 어떤 아우터와도 레이어드 하기 좋은 강력 추천 아이템이다.
AIRLIKE GOOSEDOWN OUTER SHIRT

아우터 셔츠에 구스 충전재를 더해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을 완성하였습니다. 
미국 해군 간부의 자켓에서 디자인 inspiration을 얻은 만큼 실용적이면서도 남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2개의 아웃포켓 디자인이 활동적인 느낌을 주고,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활동할 때 옷이 말려 올라가지 않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스냅형 단추가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깔끔한 디테일의 마무리가 된다.
아우터 셔츠의 외관은 아주 깔끔하지만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내피에 있다.
베스트와 마찬가지로 구스 솜털 90:깃털 10 을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한 충전재가 안쪽에 퀼팅처리 되어 있어서 탁월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다.